공지사항

print

제    목 [KoNECT] 나는 임상시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임상시험센터
작성자 이주연 등록일 2019/04/23 조회수 3456
첨부파일

1. 캠페인_사인보드_종사자용.pdf  파일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 KoNECT] 나는 임상시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KoNECT에서는 세계 임상시험의 날(5 20)을 맞아 ‘나는 임상시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일반인들의 임상시험에 대한 인식 제고에 기여하고 임상시험 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및 협조 부탁 드립니다.

  

캠페인 참여 방법

1.     첨부의 사인보드 이미지 출력해 응원 문구 작성

2.     인증 사진 촬영(개인, 그룹, 단체 무관)

3.     인증 사진 메일로 전달(konectpr@konect.or.kr 혹은 jihan.yu@konect.or.kr)

 

보내주신 사진은 세계 임상시험의 날 기념행사에서의 전시 및 한국임상시험포털 게시, 임상시험 홍보 동영상 제작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인증사진을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세계임상시험의날 #한국임상시험포털)와 함께 업로드 하시면 캠페인과 함께 진행 중인 SNS 인증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가 되니 SNS에도 많은 게시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 https://www.konect.or.kr/kr/board/notice/boardView.do?bbsIdx=5729&pageIndex=1&searchCondition=&searc)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jihan.yu@konect.or.kr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